시트콤 프렌즈(Friends) 볼 수 있는 곳 (미드 프렌즈, 합법적으로)

시트콤 프렌즈(Friends) 볼 수 있는 곳 (미드 프렌즈, 합법적으로)

안녕하세요?? Jay입니다. 영어 공부하시는 분들은 한 번씩 거쳐가는 시트콤 프렌즈! (미드 프렌즈)
저도 영린이 시절에 시즌1의 몇 에피소드를 열심히 쉐도잉 했었는데요.
그 이후로 전 시즌을 시청하고, 딱히 볼 게 없을 때 넷플릭스에서 켜놓곤 했었습니다.
 
그러다가 넷플릭스에서 서비스가 종료된다는 청천벽력 같은 소식을 접하고 조마조마한 마음으로 시청했던 프렌즈.
다행스럽게도 왓챠로 둥지를 옮겼었죠.
 
그래서 이번에 큰맘 먹고 왓챠 1년을 결제했는데, 며칠 안 돼서 프렌즈가 내려가 버리더라고요.
이런 황당한... 다행히 왓챠에서 좋좋소를 보게 되었고, 며칠 만에 다 봐버려서 후회는 없습니다=)
좋좋소 시즌4, 5는 유튜브 이 과장 채널에 없더라고요.
 
각설하고.
다행스럽게도 합법적인 루트로 프렌즈를 볼 수 있는 곳이 있었습니다.
왓챠피디아에서는 정보를 제공해주지 않는 그 플랫폼.

 


바로 쿠팡플레이입니다:)
이거 실화인가요? 며칠 전에는 개봉한 지 얼마 안 된
존윅 4를 주말 동안만 무료로 공개했었는데...
(저는 존윅 1~3까지 안 봐서 패스... 세계관 있다면서요.)
 
아니 프렌즈까지요? 쿠팡플레이 열일하네요. 뭔가 쿠팡 와우회원이 되면 끼워주는 느낌이라서
거의 사용을 안 했었는데, 이거 말이 되냐고요.
프렌즈가 있다니:)

프렌즈 재생 잘 되고, 영어자막까지 있는 거 확인!
살짝살짝 공부하고 있는 인턴도 영어자막과 함께 있네요.

 

심지어 프렌즈 시즌1부터 시즌10까지 잘 있습니다.
뭔가 안심. 그냥 스트리밍 구독 다 끊고, 이것만 갈까도 싶어요.
따로 돈 안 내고 와우 회원이라서 주는 거 치고는 점점 몸집을 불리면서  서비스가 좋아지고 있네요. 
 
이제는 솔직히 단독으로 구독료를 내는 플랫폼에도 뒤지지 않는 거 같아요.
프렌즈 전 시즌이면 말 다했죠 뭐. ㅎㅎㅎㅎ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