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뱅크 설날 대박이벤트 : 토스 박 터트리기 이벤트 1000개 링크 포함

토스뱅크 설날 대박이벤트 : 토스 박 터트리기 이벤트 1000개 링크 포함

여러분 안녕하세요? Jay입니다. 요즘 앱테크, 짠테크, 앱 이벤트 등을 주로 포스팅하고 있는데요. 오늘도 역시, 토스 이벤트로 찾아왔습니다. 토스의 공격적인 마케팅은 이번 설에도 계속 되네요 ㅎㅎ 주변에 다들 토스를 하나 둘씩 시작해서 토스를 안 가지고 있는 사람을 찾기 힘들어질 지경에 이르렀는데요. 

 

이번 설 이벤트 이름은 토스뱅크 설날 대박이벤트입니다.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친구가 선물한 박을 링크를 타고 들어가서 터트리거나, 나의 박을 선물해서 친구가 터트리면 저에게 박이 들어와서 제가 그 박을 터트리면 되는 거죠:)

 

1. 친구의 링크를 타고 들어가 박을 터트린다.

2. 나의 링크를 공유해서 다른 사람이 박을 터트리면 나에게 터트릴 수 있는 박이 온다. 이걸 터트린다.

 

보면 2번이 더 귀찮아 보이지만 사실 그렇지 않아요. 1번은 굳이 링크를 타고 들어가서 앱을 실행시켜 박을 터트려야 하지만, 2번의 박은 제 페이지에 있어서 차례대로 터트리면 되거든요. 설명으로는 감이 안 오실 거 같은데 해보시면 압니다!

 

 

즐거운 설날을 위해 준비한 대박 터트리고 돈 받아가세요.

https://tossbank.com/_ul/d1BNa02

https://tossbank.com/_ul/dQO0ryy

 

대박 터트리고 풍요로운 설날 보내세용.

 

og.tossbank.com

 

토스뱅크 설날 대박이벤트 링크를 타고 들어가면 이렇게 터트릴 수 있는 박이 나옵답니다. 한 번의 탭으로는 터지지 않고 여러번 눌러야 돼요. 약간 귀찮은 과정을 추가해서 돈을 획득하는데 시간을 더 쓰게 만드는 느낌입니다. ㅋㅋ 아니면 박 터트릴 때 스마트폰이 진동하던데 현실감을 주려고 한 건지도요.

 

 

친구가 저의 토스 설날 대박이벤트 링크를 타고 박을 터트리면 저의 새로운 박에 박이 생깁니다. 노란색이 아닌 다양한 색깔의 박이 들어오더라고요. 처음에는 좀 주는 거 같지만 아무것도 안 든 박도 꽤 많이 나온다는 사실...

 

심지어 저는 많이 터트린 시점이 아닌, 토스 설날 대박 이벤트를 포스팅하려고 캡처를 하는 시점에 이렇게 30분 제한이 걸렸네요ㅎㅎ 박을 터트리는 횟수 제한은 찾이 못했는데, 많이 터트리면 이렇게 시간 제한을 하는 거 같습니다. 저번 이벤트처럼 조기에 종료되어 버리는 건 아닌지:)

 

토스 설날 대박 이벤트, 박을 얼른 열심히 터트려 보자고요:)




1000개 링크가 포함된 페이지도 함께 공유합니다:)

 

 

토스 설날 대박 이벤트 직링크 1,000개 공유 정보

토스에서 2024년 설날을 맞이하여 공유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는데요. 토스 설날 대박 링크를 통해서 앱테크를 할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해 드려요. 제가 직접 구한 토스 설날 직링크 1,000개를

www.blacknews.co.kr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