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외환통장 이벤트 - 무료외화받기 :)

토스 외환통장 이벤트 - 무료외화받기 :)

안녕하세요? Jay입니다. 오늘은 이번달 25일까지 할 수 있는 짠테크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바로, 토스 외환통장 이벤트 - 무료 외화 받기인데요.

 

일단 토스 외환통장 무료 외화 받기 이벤트 신청을 하면 무료 외화를 한 번 줍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의 링크를 클릭하거나, 나의 링크를 다른 사람이 클릭하면 이벤트 기간 동안 랜덤 금액 랜덤 외화 17종을 준다고 합니다:)

 

일단 저는 시작할 때, 568동이 나왔어요 이꼬르 얼모스트 0원ㅋㅋㅋㅋ
그래서 열심히 다른 사람의 외환통장 이벤트 무료외화받기 링크를 열심히 다른 사람들의 링크를 열었는데 웬걸... 무제한으로 열리는 건 아니고 일정 수 다른 사람의 링크를 열면 더 이상 다른 사람의 링크는 열 수 없고, 다른 사람들이 저의 링크를 열어줘야 하네요. 다른 사람이 저의 링크를 열면 또 랜덤 추첨권 1장이 들어와서 외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 외화 17종을 나눠드려요 🌏
🇺🇸 🇯🇵 🇪🇺 🇬🇧 🇻🇳 💵 💴 💶 💷

https://tossbank.com/_ul/l1LC266

 

17개국 랜덤 무료 외화받기 이벤트

 

og.tossbank.com

저의 토스 17개국 랜덤 무료 외화받기 링크입니다. 누르고 같이 받읍시다!!


 

 

지금 열심히 공유했는데, 

 

토스 외환통장 이벤트 - 무료 외화 받기에서 받은 화폐는 베트남동이 대부분이고 인도네시아루피아가 그 다음, 그리고 필리핀페소, 태국바트, 대만달러, 말레이시아링깃, 홍콩달러, 중국위안, 싱가포르달러 순이네요. 싱가포르 달러랑 중국 위안은 딱 한번인가 나온 거 같고요... 대부분 베트남동이 나오는 거 같습니다.

 

베트남동... 뒤에 공 세개 빼고 시작하는 그 화폐단위가 엄청 크다는 돈ㅋㅋㅋ 아무래도 화폐 가치가 큰 미국달러부터 시작하는 열은 잘 안 나오는 거 같아요. 그래서 현재 저는 토스 외환통장 이벤트 - 무료 외화 받기 이벤트로 총 340원 정도 벌었네요. 그래도 이게 어딥니까! 같이 열심히 링크 공유하고 외화 벌이 해봅시다 ㅋㅋㅋ 한국기업으로부터 나오는 외화라서 진정한 의미의 외화는 아니지만...

 

토스 외환통장 이벤트 - 무료 외화 받기 이벤트는 이번에 트래블월렛같은 기능을 추가하면서 하고 있는 이벤트인 거 같아요. 체크카드, 신용카드 리빌딩 계획 중이였는데 토스 체크카드 연회비도 없으니 만들어볼까 싶네요.

 

무료 외화 17종을 나눠드려요 🌏
🇺🇸 🇯🇵 🇪🇺 🇬🇧 🇻🇳 💵 💴 💶 💷

https://tossbank.com/_ul/l1LC266

 

17개국 랜덤 무료 외화받기 이벤트

 

og.tossbank.com

 

 

더 많은 외화받기 링크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토스 외환통장 이벤트 : 무료외화받기 링크 40개

 

토스 외환통장 이벤트 : 무료외화받기 링크 40개

안녕하세요? Jay입니다. 토스 외환통장 이벤트의 열기가 계속 뜨거워지고 있는데요. 여러분들 링크는 다 열어보셨나요? 이번 이벤트는 20번만 열면 더 이상 열 수 없고, 다른 사람이 내 링크를 열

storyofjay.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