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허브 이지락 화이트 메쉬 파티션 행거 600 리뷰

디허브 이지락 화이트 메쉬 파티션 행거 600 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Jay입니다.
오늘은 제가 직접 제 money를 주고 구입한

디허브 이지락 화이트 메쉬 파티션 행거 600 리뷰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지락 화이트 메쉬 파티션 행거 선반 이동식 가림막 철 메쉬망

이름이 뭔가 되는 단어 다 때려넣은 이상한 이름 ㅎㅎ

 

1. 메쉬 파티션 구매 동기

요즘 서재를 꾸미는 재미에 빠져있는 Jay입니다.
살짝 고개를 돌리면 바깥 뷰를 구경할 수 있기에
책상을 벽에 붙이지 않았는데요.
무언가를 붙이고 싶고 인테리어 효과를 위해 구입했습니다. 언박싱...

디허브 이지락 화이트 메쉬 파티션 행거 600 리뷰(내돈내산) 재료들

 

2. 왜 디허브 이지락 화이트 메쉬 파티션 행거 600을 선택했는가

이유는 간단합니다. 메쉬 파티션을 폭풍 검색해 보았는데요.
다른 제품 같은 경우는 후크라든지 선반 같은 걸 추가 구매하도록 되어 있어서
추가하다 보면 가격도 인터넷 기본가 보다 훌쩍 오르곤 했는데
이 제품은 후크와 선반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또한 오늘의집 앱을 통해서 구매했는데요.
후기도 나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무엇보다도 벽시계가 깔끔하게 걸려 있는 모습이 맘에 들었습니다=)
스타벅스 프리퀀시를 모아 받은 벽시계를 걸고 싶었습니닿ㅎㅎ
그... 그러데 결과는 처참 ㅎㅎ
알맞은 후크를 다시 공수해봐야겠습니다 ㅎㅎ

롸?



완성모습....

 

3. 주의할 점 및 총평

처음에 기둥을 세울 때 뭔가 고정이 안 되는 느낌적인 느낌이었는데...
그것은 설명서를 잘 읽지 않아서였습니다.

설명서에서 보는 바와 같이 하단 지지대도 돌려야 합니다
설명서 대충 보고 대뜸 조립부터 시작하는 버릇을 고쳐야 하는데 쉽지 않네요 ㅎㅎ

무튼 다 조립해 놓고 보니 이지락이지만
짱짱하니 좋습니다 ㅎㅎㅎ 책상이 한결 깔끔해진 느낌 ㅎㅎ


느낌 보고 가시라고…


그럼 안뇽!

추가

결국 예쁘게 걸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