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로시주쿠 미니병 잉크(심해) x 유리펜(글라스펜, 글라스딥펜) 리뷰

이로시주쿠 미니병 잉크(심해) x 유리펜(글라스펜, 글라스딥펜) 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Jay입니다. 오늘은 글라스펜과 이로시주크 잉크 - 심해 색상 (파이롯트 만년필 잉크)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1. 글라스펜 - 유리 딥펜

  유튜브 파워 검색 결과 딥펜을 활용하려면 펜대가 있어야하고, 펜촉을 취향에 맞게 3개정도 주문하는 것 같더라고요. 뭔가 값은 비싸지 않지만, 그것은 나중에 차차 더 알아보고 도전하기로 하고, 일단 딥펜의 느낌?을 알고자 유리로 된 딥펜, 글라스펜을 주문했습니다. 이건 펜 전문 샵페이지에 가야 뭐가 많아 나오더라고요. 일반 쇼핑몰에서는 영 찾기 어려운 느낌(?) 가격도 몇만원에서 10만원이 훌쩍 넘는 것까지 다양했는데요. 저는 일단 저렴한 것을 찾으려고 노력했답니다. 지마켓에 바로 쳐도 잘 안 나와서, 네이버에 검색 후 다시 지마켓으로 들어가 주문하였습니다.

대충 이렇게 별이 많이 그려진 하늘 그림의 촌스러운 중국산 포장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가격도 3천원대에 주문했던 거 같네요. 무려 중국산 되시겠다.

펜과 함께 펜 받침, 펄이 들어간 잉크가 들어있었습니다. 놓으면 이런 모양이됩니다. 펜의 색상과 잉크 색상은 랜덤!

케이스 모습입니다. 잉크를 열면 다시 고무 마개가 있는데요. 뜯자마자 울컥 쏟아져서 엄지 손가락이 오염되었습니다. 잘 지지도 않네요. 펄이 들어있는데 섞어서 써도 막 풍부한 반짝임을 보여주기 보다는 펄이 들어갔구나, 정도가 됩니다. 딱히 사용은 하지 않을 거 같습니다 !  

 

펜을 잡는 부분과 펜촉이 꽤 멀어서 필기감에 적응하려면 시간이 조금 필요할 것 같네요. 장점은 만년필에 잉크를 충전하지 않아도 그때 그때 원하는 잉크를 사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시필은 아래 이로시주쿠 심해 색상 리뷰를 참고해주세요:)



2. 이로시주쿠 심해 

벌써 이 블로그에서 두 번째 이로시주쿠 잉크 리뷰네요 :)

 

파이롯트 만년필 잉크 -이로시주쿠 '산밤, 송로, 저녁노을' 색상은 아래를 참고해주시고요.

오늘은 심해 색상을 리뷰합니다!

 

이로시주쿠 잉크 내돈내산 리뷰

안녕하세요? Jay입니다. 오랜만에 각잡고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카카오서버 화재사건 이후로, 블태기가 와서 정성 포스팅을 하지 못하였네요. 유튜브 등을 확인하니 애드센스를 통한 수익도 5

storyofjay.tistory.com

 

심해 색상을 위에서 리뷰한 딥펜에 찍어보았습니다. 벌써부터 예쁘네요. 이로시주쿠는 모든 색상이 다 예쁘지만 블루계열 색상이 정말 많고, 예쁘기로 유명하지요 :)

양조절 실패 ㅎㅎ 어디는 진하게 나오고 어디는 안 써지고 난리났네요. 글라스펜은 적응하면서 사용방법을 익혀야할 것 같네요. 근데 오래 걸리지는 않을 것 같은 느낌.

유리펜에 적응이 안 되어 글씨는 개판이지만, 심해 색상 상당히 예쁘네요. 매번 카메라에 제대로 담기지 않는 것 같아서 아쉬운 마음입니다. 심해라는 이름 너무 잘 지은 거 같아요. 깊은 바다의 깜깜한 느낌이 잘 표현된 색상입니다! 

 

 

결론.

유리딥펜 사용은 적응이 필요하다. 잉크를 원할 때 원하는 색상을 사용할 수 있어서 좋다.

 

오늘도 이루시주쿠 잉크는 옳다. 

 

끝!!

 

<관련 포스팅>

이로시주쿠 잉크 다른 색상 리뷰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이로시주쿠 미니 병 잉크 리스트 업:)

하나하나 리뷰할게요 :) 일단 저도 뭐를 가지고 있는지 기억하기 위해 리스트부터 만듭니다. 이로시주쿠 전 색상은 24색입니다! 이미지출처: http://www.koreapilot.com/product_view.php?idx=96&category=005&proNum=

storyofjay.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