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링핀 세종점 리뷰(내돈내산)

롤링핀 세종점 리뷰(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여러분 Jay입니다. 오늘은 롤링핀(Rolling Pin) 세종점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포스팅을 시작하기 전까지, 나성동에 위치해 있어서 나성점이라고 생각했는데 세종점이더라고요ㅎㅎ

사는 곳 주변 빵집이라 자주 들리곤 하는데,

리뷰는 처음으로 남겨봅니다 :)

 

일단 본론부터 말씀드리면 요즘 제가 제일 좋아하는 빵집입니다 ㅎㅎ

 

 

  • 전화번호: 044-868-0157
    주소 :세종 한누리대로 312
    영업시간 : 매일09:00 - 22:00

 

 

카운터와 빵이 진열되어 있는 부분만 사진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깔끔 ㅎㅎ

롤링핀 세종점

매장도 좌석이 참 많고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사람이 많지 않고 조용한 곳에서

빵과 함께 커피를 즐기시고 싶으신 분들은 이용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일단 매장에서 먹고 가는 손님보다는 빵을 사가는 손님이 많아서

요즘 같은 시국에 사람이 많지 않은 카페 등을 찾는 사람들에게 참 좋은 곳 같습니다:)

 

세종에 롤링핀 매장이 세종점 외에도 수변공원점이 있는데

수변공원점은 매장에 좌석이 많지 않았던 걸로 기억하고 있습니다만,

세종점은 좌석이 정말 많습니다 =)

 

 

빵도 빵이지만 라떼가 정말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가끔은 빵은 안 사고 커피만 테이크아웃할 때도 많아요 

라떼 추천; 워낙 라떼퍼r슨이라서 롤링핀에서도 라떼만 마셔보았습니다.

아메리카노맛은 모름 ㅠㅠ 그치만 라떼가 맛있으니 아메리카노도 맛있을 것이라는

킹리적 갓심ㅎㅎ

고소한 롤링핀 라떼

 

집에서 가까우니 한번에 많이는 안 사고 조금씩 사와서 먹는 편=)

 

  • 첫번째 빵은 처음 봐서 사왔습니다. 영수증을 안 가져와서 이름 까먹음 ㅠㅠ
  • 쿠인 아망 (흔한 나비파이?의 고급버전 같은 느낌 ㅎㅎ 테라로사에도 같은 빵이 있던데 요즘 이 빵에 빠짐 ㅎㅎ)
  • 소보로 (행사 중이라고 서비스로 주심: 무슨 행사인지는 모르겠음...)
  • 앙버터치아바타 (젤 좋아함)

대표메뉴는 아래와 같다고 합니다...

롤링핀 세종점 대표메뉴 (출처: 네이버 지도)

더블치즈블랙식빵은 존맛탱탱구리입니다.

집에 가져와서 전자렌지 돌려먹으면 노란 치즈가 아주 풍부합니다.

그러나  이날은 없었습니다ㅠㅠ 롤링핀 방문하면 꼭 사는 메뉴인데 ...

압구정식빵과 버터프레첼은 왜 때문인지 아직 시도해 본 적은 없습니다 

다음번 방문 때 시도해보는 걸로 ㅎㅎ

 

그럼 안뇽!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