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 스페인어 후기 aka. 느릿느릿 스페인어 공부하기

듀오링고 스페인어 후기 aka. 느릿느릿 스페인어 공부하기

듀오링고 유료버전 솔직 후기를 남겼었다. 

=영어공부에 활용하며 남긴 것이였는데, 얼마 전 스페인어 공부를 시작했다:)

 

아직도 영어를 중점적으로 공부하고 있기에, 스페인어는 본격적으로 시작했다기 보다

느릿느릿, 시간 나는 대로 공부하며 감만 익히고 있는 상태이다.

 

사실상 영어 공부에 듀오링고 유료버전을 전혀 활용하고 있지 않기에 스페인어 공부에 활용하기로 결정했다.

결론은 만족:)

일단 스페인어를 제대로 타이핑하기 위해선 키보드에 스페인어 자판을 추가해야한다.

영어 듀오링고와 마찬가지로 스페인어도 같은 형식이다 = 다만 스페인어는 초급 중에 초급이기 때문에 도움이 된다.

즉, 특별히 영어버전과 달라서 도움이 된다기 보다는 초급이기 때문에 도움이 되는 느낌적인 느낌:)

 

어느 언어 버전과 마찬가지로

이렇게 단순히 단어 조합하는 문제도 있고, 소리를 듣고 타이핑하는 문제도 있다.

또 영어로 된 문장을 스페인어로 바꿔서 직접 타이핑하는 문제 등도 있다.

 

영어 버전과 달리 (한국어 기반 - 영어공부)

영어 기반이기 때문에, 아주 초급 수준의 기본 영어는 되어야 이용이 가능하지 않을까 싶다.

 

유제 유닛3 절반쯤 했음.

 

영어 공부 루틴은 밀리의 서재에서

 

나의 하루 1줄 스페인어 쓰기수첩 공부하고

하루에 조금이라도 듀오링고를 하고 있다.

 

확실히 듀오링고에서 비슷한 단어가 반복되기 때문에 반복되는 건 머리에 남는다.

 

왜이렇게 mazanas (사과들)을 좋아하는지? ㅎㅎ

 

[영어] - 듀오링고 유료버전 솔직 후기:)

 

듀오링고 유료버전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Jay입니다. 오늘은 듀오링고 유료버전 (가족플랜)에 관해 솔직힌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듀오링고의 존재는 이전부터 알고 있었어요. 외국인 친구가 한국어를 배우기 위해 듀오링

storyofjay.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