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금융앱 모니모 친구 초대코드, 초대링크 (앱테크 추천)

삼성 금융앱 모니모 친구 초대코드, 초대링크 (앱테크 추천)

오늘은 앱테크로 추천하고 싶은 삼성 모니모(monimo)를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저는 얼마 전 보험 리빌딩을 하면서 삼성생명에 실손과 건강보험을 들었는데요.

실손 신청을 하려고 보니 보험앱도 있지만 모니모에서 할 수 있다더라고요. 그래서 검색해보니 모니모 젤리가 있고 젤리는 랜덤 캐시로 바꿀 수 있다지 뭐에요.

그래서 추천링크를 검색해서 가입을 해보았습니다. 어차피 실손 청구하려면 깔아야 하는 앱이였으니까요.

그런데 웬걸 매일 출석체크 등등으로 젤리를 쉽게 모을 수 있고 환금한 캐시를 통장으로 받을 때 수수료 등도 없네요. 삼성카드 쓰면 결제 시에 차감할 수도 있고요.

오늘 가입했는데 벌써 1450원정도 벌었네요:)


이왕 가입하는 거 아래 링크 타고 모니모 가입하세요:) 스페셜 젤리를 준다고 합니다. 그런데 무슨 일인지 저도 스페셜 젤리를 받았는데 3천원을 받지는 못했어요 ㅡㅡ


스페셜 젤리는 무조건 3천원이 아니라 천원이상이 터지는 젤리네요. 약간 과장 광고 스멜 ㅠㅠ 어쨌든 앱테크 치고 쉽고 많이 모을 수 있는 거 같아요!



[초대코드 : N6HH34D]
모니모 회원가입 후, 초대코드를 입력하면 최대 3,000원으로 교환할 수 있는 스페셜젤리를 드려요

https://www.monimo.com/w/applink/WPFMAL0104M0?cmpId=M231091253&frndInvtCd=N6HH34D&invateDate=20240128

모니모 - 모니모

www.monimo.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