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로시주쿠 병 잉크 천색(ama-iro) 리뷰

이로시주쿠 병 잉크 천색(ama-iro) 리뷰

안녕하세요? Jay입니다. 이 포스팅에 앞서 어프로치 노트 라이트에 관해 리뷰를 했었는데요.

 

이번 포스팅은 어프로치 노트 라이트에

진은영의 시집 <일곱 개의 단어로 된 사전>에 실려있는 <교실에서>라는 시를 필사한

이로시주쿠 천색리뷰입니다.

 

포스팅 설명이 상당히 기네요. ㅎㅎㅎ

줄여서 표현하자면

  • X 이로시주쿠 천색 (파이롯트 만년필 잉크)
  • X 어프로치 노트 라이트
  • X 파이롯트 프레라
  • X 진은영 <교실에서> 필사

와 여러분 제가 제일 좋아하는 색을 드디어 찾았습니다.

바로 이로시주쿠 천색(파이롯트 만년필 잉크)입니다.

진짜 사진에 그대로 안 담기는 게 너무 답답할 따름!

최대한 비슷하게 담아보려고 별 짓을 다해도 사진에는 그 색 그대로 안 담기네요ㅠ

진짜 화사한 하늘색입니다. 너무 좋아요.

앞으로 이 색은 빵빵하게 채우고 계속 쓸 거 같은 색입니다 !!

단점은 밝다보니, 살짝 가벼운 느낌이 들기도 하네요ㅎㅎ


다만 어프로치 노트랑 저랑은 잘 안 맞는 거 같아요 ㅠㅠ

글씨가 엉망이 되었네요. 

 

(수정)

제 기준 어프로치 노트는 라미 사파리랑 찰떡인 거 같습니다. 그러나 미도리MD노트가 저에겐 압승급으로 더 좋아요:)

 

 

<관련 포스팅>

-어프로치 관련 리뷰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어프로치 노트 라이트 (만년필 노트)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요즘 저는 필사에 빠져있습니다. 만년필로 진은영 시인의 을 필사하고 있는데요. 시작의 기본기를 익히는 데 좋아고 하여 여러번 읽었는데, 이번에는 기필코 필사도 마무

storyofjay.tistory.com

 

-이로시주쿠 잉크 다른 색상 리뷰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이로시주쿠 미니 병 잉크 리스트 업:)

하나하나 리뷰할게요 :) 일단 저도 뭐를 가지고 있는지 기억하기 위해 리스트부터 만듭니다. 이로시주쿠 전 색상은 24색입니다! 이미지출처: http://www.koreapilot.com/product_view.php?idx=96&category=005&proNum=

storyofjay.tistory.com

 

- 미도리 MD 노트 리뷰

 

미도리 MD 노트 추천, 만년필 노트 내돈내산 꼼꼼 후기

안녕하세요? Jay입니다. 오늘은 미도리 MD노트에 관해 리뷰하려고 합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여기에 정착할 것 같습니다. 만년필 노트로 갓벽한 노트를 만났기 때문입니다. 마지막에 얼마 전

storyofjay.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