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성심당 롯데백화점 대전점 얼렁뚱땅 후기:)

대전 성심당 롯데백화점 대전점 얼렁뚱땅 후기:)

요즘 대전역과의 이슈로 많이 회자되는 성심당.

주변 도시에 거주하는 저는 첫음 이곳에 왔을 때는 우와 성심당-했지만

늘 곁에 있으면 소중함을 모르는 법 ㅎㅎ

 

기회가 되면 가기도 하고, 기회가 돼도 안 가기도 하는 그런 곳이었다.

은행동에 있는 곳도 가봤고, 대전역에 있는 곳도 가봤고, DCC대전컨벤션센터점도 가봤다:)

물론 DCC대전컨벤션센터은 들어갔다가 사람 너무 많아서 그냥 구경만 하고 옴ㅎㅎ

아무튼 이번 후기는 대전 성심당 롯데백화점 후기!

 

백화점에 있지만 이렇게 입구가 따로 디자인 되어 있을 정도!

백화점 손님은 다 여기로 몰려드는 듯하다:)

성심당 빠워. 대전에 밖에 없는데 매출은 어마어마 하다지...

 

성심당 롯대백화점점은 아무튼 용문역에서 걸어갈만한 거리에 위치해 있다.

 

계산하는 줄도 두 군데나 있음... 사람이 어마어마해서 일단 푸드코트가서 밥부터 먹고 다시 방문.

여전히 사람은 많았지만 그래도 줄서볼만할 정도로 줄어 있어서 아아주 급하게 몇가지 빵을 집어 담고 줄을 섬...

줄은 금방 줄었들었다:)

 

오랜만에 먹어본 튀김소보로:)

아 맞다 이 맛이였지... 또 가고 싶다 성심당!!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