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핀치(Finch) 리뷰 (애플tv+)

영화 핀치(Finch) 리뷰 (애플tv+)

안녕하세요? Jay입니다. 해외 여행을 와서 요즘 포스팅을 통 올리지 못했네요. 오늘은 피곤하지만 잠이 오지 않아서 한국을 떠나기 전에 시청했던 Finch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핀치
로봇과 함께 망가진 지구에서 살아가는 개발자가 개를 통해 사랑과 우정을 배우게 된다는 이야기
평점
7.4 (2021.01.01 개봉)
감독
미구엘 사포크닉
출연
톰 행크스, 칼렙 랜드리 존스, 로라 마르티네즈 커닝햄


저는 톰행크스의 영화를 좋아해서 오래된 영화까지 톰행크스의 모든 영화를 보았는데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이 영화도 살짝 추천드립니다.

엄청나게 특별한 영화를 기대하시는 분들은 실망하실 수 있지만, 잔잔하게 볼만한 영화를 찾고 계시면서 애플티비 플러스 (애플tv+)를 구독 중이시라면 볼만한 영화입니다.



(이하 약간 스포 있음)
톰행크스는 휴머니즘적인 영화도 많이 출연했는데요. 이 영화 역시 그렇습니다. 회상 장면 등을 제외하면 톰행크스가 유일한 인간 출연자인데요. 포스터에 나와있는 로봇이 점점 인간의 마음을 알아가게 되는 과정을 보여준다는 점이 그렇습니다. 또한 이 로봇을 만들게된 계기 역시 포스터에 나와 있는 개와 연관이 있다는 점, 이 개를 주인공이 키우게된 계기 등이 그러합니다.

모든 아포칼립스 영화가 거의 유일하게 살아 남은 주인공의 분투를 보여주는데 이 영화 역시 그 서사를 따라가지만 로봇과 강아지가 그 동행자라는 점에 특이점이 있습니다=)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가볍기 시청해 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